[TV리포트=이예은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꽃’처럼 만개할 예정이다.
20일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따르면,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꽃 (FLOWER)’이라고 공개됐다.
함께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 속 지수는 붉은 꽃잎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그는 검정 베레모와 네일로 포인트를 더한 채 엎드린 자세로 그윽한 눈빛을 보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 다양한 오브제, 그리고 화려한 의상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수는 특유의 매력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다가오는 봄에 아름답게 만개할 것을 예고했다.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 블랙핑크 솔로 앨범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자로서 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에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