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임영웅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18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돌파했더라.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들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소감을 나타냈다.
지난 1일 막을 올린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의 실황을 담은 것으로 지난 17일 오후 2시께 20만 누적 관객을 넘었다.
이에 임영웅은 “나도 몰래 영화를 보고 왔다. 내가 봐도 감동적으로 잘 만들어주셨더라. 시작부터 눈시울이 붉어지고 울다가 웃다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다. 늘 기적을 행하는 영웅시대 여러분”이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나아가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병원을 안 가셔요’라고. 네, 여러분!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시길. 나는 며칠 전에 했다. 그러니 건강검진 꼭 하시라”고 당부, 특별한 팬 사랑도 덧붙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