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에서 모델 현빈의 ‘소파 고르는 팁’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현빈은 “소파는 한번 사면 자주 바꿀 수 있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저 역시도 신중하게 고르는 편인데요. 큰 가구인 만큼 디자인도 살펴보게 되고, 머무는 시간이 많은 만큼 편안한지, 어떤 좋은 소재를 사용했는지, 좋은 자재로 깨끗하게 제작했는지 꼼꼼하게 볼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자코모는 최근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CF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살 수 있는 성급한 소파를 인스턴트에 비유하면서 자코모 소파가 퀄리티 면에서 우수하다는 점을 강조한 것. ‘소파는 될 수 있어도 자코모는 될 수 없다’ 라는 카피를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전달했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100% 국내 수작업 제작으로, 깐깐하게 엄선한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만을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속까지 훌륭한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또한,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부문 대상 수상했고, 2024 메종 베스트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자코모 관계자는 “올해, 일본 첫 해외진출 예정이다. 최근까지 일본 주요 권역인 동경, 오사카, 히로시마, 도요타, 센다이 등 8개 매장을 오픈했고, 앞으로 매장은 더 늘어날 계획이며 자코모는 일본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현빈 인터뷰 영상은 자코모 유튜브,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