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라라스윗, 하겐다즈 등 인기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총 250여 상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온이 오르자 CU의 5월 아이스크림 매출 신장률은 전월 대비(4월1일~4월27일) 24.3% 늘었다.
먼저 현재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매출과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는 저당·무당·저칼로리 콘셉트 브랜드 ‘라라스윗’ 전 상품(파인트 제외)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한다. 라라스윗 파인트 상품은 일괄 2000원 할인한 6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스틱바, 모나카, 컵(파인트는 2개 이상) 등 전 상품을 40%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수요를 잡기 위한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1 증정 행사도 열린다. 죠스바, 메로나 등 바(스틱), 빠삐코, 탱크보이 등 튜브형 아이스크림과 최근 인기몰이 중인 제로 시리즈까지 대표 아이스크림 상품 40여종에 대해 5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월드콘, 부라보, 빵빠레 등 콘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등 컵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150여종 아이스크림에 대해서는 1+1 혹은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전 상품에 대해 CU플러스티머니 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을 적용한다. 프리미엄 상품을 제외한 일반 아이스크림 5000원 이상 구매 후 카카오페이 또는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1000원 추가 할인된다.
박혜리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6월부터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는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전략 상품으로 선정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대비하고자 한다”며 “결제 할인, 통신사 할인 등을 더하면 아이스크림을 절반 이상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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