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소방서는 24일 오전 10시 양양읍 서면 용천리 박철수(만 65세 이상 고령농업인)씨 복숭아 과수농가에서 열매속기 작업을 하며 농가에 힘을 보탰다.
이날 봉사활동은 양양소방서 직원 2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복숭아 적과와 과수원 정리 작업 등으로 진행됐으며, 영농인력 지원 및 농번기 인력난 완화를 위해 실시됐다.
김문하 서장은 “이번 일손 돕기가 지역 농가의 일손부족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공헌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양양소방서는 농번기 인력난 해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농가의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시각 인기 뉴스
- 바이든, G20 단체사진 못찍은 까닭은...쓸쓸한 임기 말년의 굴욕?
- "직접 증거 없어도.." 이재명 대표 5번째 기소한 검찰이 뱉은 말: 많은 생각이 든다
- 아들 치료비 내주자는 아내 말에 60대 남편이 뱉은 '두 글자': 해도 해도 너무하다(결혼지옥)
- “이건 나라 망신인데”.. 美서 치사율 1위로 선정된 국산차
- 최고 시청률 64.9% 찍은 전설의 90년대 한국 드라마… 최신 근황에 '화들짝'
- BMW 그룹 코리아, 드라이빙 센터 새롭게 단장
- '대반전' 토트넘은 계획이 있었다...손흥민과 1년 계약 연장한 이유→"장기 계약 맺을 시간 필요해서"
- '당게 논란' 홍준표 "비열한 뒷담화 말아야"...김기현 "韓 가족이 밝히면 돼"
- '한국형 구급차' 개발자 인요한, 2세대 공개…한동훈 "응급의료법 적극 지원"
- 폼클렌저 세정력 및 안전성 평가 결과 발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