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 5회 방송을 앞둔 24일, 서혜진(정려원)과 이준호(위하준)의 긴급회의를 포착했다. 사제 출격이라는 큰 산을 넘긴 두 사람에게 닥친 또 다른 위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사진은 현실의 벽에 부딪힌 서혜진, 이준호의 심각한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생 강의 여운에서 빠져나올 새도 없이 냉정한 현실이 두 사람을 덮친다고. 그러나 위기를 대하는 서혜진과 이준호의 반응은 극과 극이다.
대치 체이스 입성 이래 가장 의기소침해 보이는 이준호와 달리, 처음 겪는 일이 아닌 듯 덤덤한 서혜진의 모습에서 남다른 내공이 엿보인다. 서혜진과 마주 앉아 무언가 설득이라도 하려는 듯 간절한 이준호의 모습도 흥미롭다.
과연 베테랑 서혜진이 이 위기를 어떻게 슬기롭게 타파할지 궁금해진다. 이제는 너무도 당연해진 퇴근길 ‘카풀’ 데이트는 함께 하는 일상이 익숙해진 이들의 관계 변화를 짐작게 하며 설렘을 더한다.
tvN ‘졸업’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에게 풀어야 할 새로운 난제가 닥친다. 위기를 헤쳐 나가며 한층 깊어질 애정전선 역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5회는 오는 25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되며, 5회 방송부터 자막 서비스를 시작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