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디즈니+ 주간 컬렉션은 레전드 메디컬 드라마의 귀환부터
도파민 뿜뿜 터지는 셀럽들의 리얼리티, ‘캘리포니아 드림’을 꿈꾸게 하는 미국 최고 밴드의 숨겨진 이야기까지 풍성한 콘텐츠가 가득하다.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20’
2005년부터 시작해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메디컬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가 시즌20으로 디즈니+를 찾아온다.
이번 시즌에도 그레이 슬론 메모리얼 병원에서 매일 같이 생사가 걸린 결정을 마주하는 메러디스 그레이와 동료 의사들의 모습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내 구독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힘든 순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모습부터 때로는 동료 이상의 관계가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이야기 그리고 의학에도 사람과의 관계에도 흑백논리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우며 진정한 의사로 성장하는 과정들은 이번 작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오랜 기간 동안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메디컬 드라마의 매력에 빠져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디즈니+에서 만나보자.
‘카다시안 패밀리 시즌5’
‘크리스’, ‘코트니’, ‘킴’, ‘클로이’, ‘켄달’, 그리고 ‘카일리’. 이름만으로도 전 세계를 열광시키는 ‘카다시안 패밀리’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시리즈 ‘카다시안 패밀리’가 시즌5로 디즈니+에 돌아왔다.
숨돌릴 틈 없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던 이들은 속도를 늦추고 쉬는 시간을 보내겠다고 다짐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패션 위크로 정신없는 하루들을 보내게 된다. 모든 순간이 화려하고 완벽해 보일 것 같은 이들이지만 실시간으로 기사가 올라오는 셀럽의 삶이 쉽지만은 않을 터.
10억 달러 규모의 사업을 운영하면서 느끼는 부담감부터 사랑과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은 물론 찡한 감동까지 선사한다. 도파민을 ‘풀’ 충전시켜주는 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삶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재생 버튼을 멈출 수 없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좌충우돌하지만 ‘쿨’한 셀럽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카다시안 패밀리’ 시즌5를 만 나보자.
‘비치 보이스’
‘서핑 USA’, ‘코코모’ 등 ‘캘리포니아 드림’을 연상시키는 특유의 하모니로 팝 뮤직에 혁신을 불러온 전설적인 밴드 ‘비치 보이스’의 다큐멘터리 역시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작은 가족 밴드로 시작했던 초창기 모습부터 이전에 공개된 적 없던 미공개 영상과 음악 업계 유명 인사들이 전하는 독점 인터뷰까지 모두 담아냈다.
특히 오랜 세월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명곡들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60년간 1억 장의 음반 판매를 달성하며 팝 뮤직에 거대한 영향을 미친 이들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어 팝 음악 팬들에게는 놓쳐선 안 될 작품으로 손꼽힌다. 전설적인 밴드 ‘비치 보이스’가 직접 들려주는 특별한 음악 세계로 흠뻑 빠져들어보자. 5/24(금)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