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드호크]](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3/CP-2024-0005/image-758ebdd8-e4a8-42a1-b7c0-399198462d7a.jpeg)
[더퍼블릭=유수진 기자] 플라터너스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애드호크(AD HOC)에서 클래식 스타일을 모던하게 풀어낸 25SS 컬렉션을 4일 공개했다.
이번 25SS 컬렉션은 지난 겨울 24FW의 “My Own Urban Lifestye : 일을 삶의 일부로” 라는 컨셉에 이어 “From Work to Rest, From Rest to Work” 으로, 일과 휴식이 공존하는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2,30대 남자의 “요즘, 나 혼자 사는 일상”을 애드호크만의 스타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애드호크]](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3/CP-2024-0005/image-78ba104a-a49f-448f-be78-09b703d5d821.jpeg)
이는 2,30대 남성들이 추구하는 여유로운 일상과 개인의 취미를 존중하는 의미이며, 내추럴한 감성으로 비즈니스맨들의 주말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25SS 시즌 컬렉션 대표 아이템으로는 모던한 트러커 자켓과 소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자켓이 봄 시즌 매출을 이끌어내고 있다. 크링클 셋업과 애드호크만의 감각으로 재해석된 썸머 니트 웨어들도 역시 주목할 만하다. 또한, 매년 인기 아이템으로 리오더되는 제품인 에코 레더 제품도 재출시 됐다.
애드호크는 2,30대 비즈니스맨들의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캐주얼함을 더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애드호크는 매장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27일 동안 통합 멤버십 회원가입 고객에 한 해 전 매장에서 8/15/20/30 만원 이상 구매 시 1/2/3/5만원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2025년 SS 컬렉션은 전국의 애드호크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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