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라이트, 웨이스트랜더스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라이트’에 ‘웨이스트랜더스’ 테마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유니폼 ‘호크아이-웨이스트랜더스’, ‘불스아이-웨이스트랜더스’가 공개됐다. 또 ‘호크아이’, ‘불스아이’, ‘갬빗’의 티어4 승급이 가능해졌다.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도 추가됐다.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이 업데이트된 ‘바론 제모’와 ‘크로스본즈’의 새 각성 스킬도 만날 수 있다. 게임 편의성도 개선됐다. ‘소드 인챈트’는 각성 일괄 진행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자동 분해 기능을 개선했으며, ‘아더월드 배틀’ 콘텐츠에는 친선전이 추가됐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하이브IM은 2D 액션 M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나이스’는 완드와 수정구를 사용하는 불 속성의 5성 원거리 힐러 캐릭터다. 자신의 생명력 일부를 공격력으로 전환해 보다 강력한 일격을 가하며 아군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도 보유했다.
하이브IM은 신규 콘텐츠 ‘깊은 심연의 악몽’도 추가했다. 최대 20단계로 구성됐으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몬스터의 능력치, 방해 요소 등이 강화된다. 이용자는 빨리 단계를 마칠수록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할 수 있고 단계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이 지급된다.
하이브IM은 신규 아이템 ‘여신의 방어구’도 업데이트했다. 여신의 방어구는 베다의 기사마다 장착 시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깊은 심연의 악몽’의 단계에 따라 최대 전설 등급까지 얻을 수 있다.
김홍찬 기자
hongchan@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