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와 토트넘이 24-25 프리미어리그(PL) 14라운드에서 격돌한다.

토트넘은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상위권 도약을 노리고, 토트넘을 승점 2점 차로 바짝 추격 중인 본머스 역시 순위 반등에 도전한다.
직전 맞대결에서 득점을 기록했던 손흥민이 다시 한번 본머스의 골망을 흔들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적 후 처음으로 친정팀 방문을 앞둔 솔란키의 활약 역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흥민이 본머스 원정에서 리그 4호 골에 도전한다. 지난 시즌 본머스를 상대로 결승골을 터뜨렸던 손흥민은 맞대결 2경기 연속 골과 더불어 리그 4호 골에 도전한다. 게다가 본머스의 핵심 수비수 마르코 세네시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손흥민의 득점 가능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본머스전 선발 출격을 앞둔 손흥민이 득점 소식과 동시에 비판 여론을 뒤집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반등에 성공한 본머스는 홈에서 리그 연승에 도전한다. 직전 울버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경기에서 페널티킥으로만 3골을 넣으며 진귀한 승리를 거둔 본머스는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며 반등의 발판 마련했다. 현재 승점 2점 차로 앞서있는 토트넘을 상대로 승리한다면 본머스는 순위를 역전할 수 있다.
2경기 연속 무승부로 아쉬움을 남긴 토트넘이 본머스를 상대로 승리를 노린다. 올 시즌 PL 13경기에서 6승 2무 5패(승점 20점)를 기록한 토트넘은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상위권 경쟁에 다시 불을 붙이겠다는 각오다.
‘캡틴’ 손흥민의 득점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본머스 대 토트넘 경기는 6일 금요일 새벽 5시 15분 킥오프된다. 이 경기를 포함한 24-25 프리미어리그 생중계는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