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심재희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경륜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 ‘경륜의 궁금증 대신 물어봐 드립니다!’를 제작·방영한다.
이번 영상은 고객들의 실제 질문 내용에 대하여 경륜경정총괄본부 방윤서 아나운서, 경륜 선수 등이 출연한다. 총 4편으로 구성됐다.
1편은 ‘선수들은 출퇴근하며 경주를 하나요?’다. 경주 출전을 위한 입소 장면, 숙소동 시설 소개 내용이 담겼다. 2편은 ‘경주 들어가기 전 선수들은 뭐 하고 있나요?’다. 선수들의 경주 출전을 위한 준비 과정을 설명한다. 3편은 ‘경주 중 선수끼리 서로 대화하나요?’다. 경주 중 선수들의 대화 여부와 공정한 경주를 위한 녹음 장비 운용 등을 소개한다.
현재 ‘경륜의 궁금증 대신 물어봐 드립니다’ 영상은 광명스피돔 및 12개 장외지점에서 방영 중이다. 경륜·경정의 유튜브 채널인 ‘경륜·경정 SPEED CLUB’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중 공개되는 4편은 ‘선수들은 자신의 배당을 대충 예측하나요?’다. 배당률 예측과 경주와의 상관관계 설명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한 영상은 고객들의 경륜과 관련된 궁금증 해소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경주 운영 과정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