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심재희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26일 서울시 도봉구 도봉동스포츠센터에서 ‘2024 청소년 건강증진 서울농구대회’ 왕중왕전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15일과 8월 24일에 열린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 1·2차 예선에 이어 왕중왕전으로 진행됐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최주관,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체육회가 후원했다.
‘2024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 왕중왕전은 1·2차 예선의 8강 이상 진출 팀들이 출전했다. 초등부(16팀), 중등부(16팀), 고등부(16팀) 총 48팀(192명)이 참가했다. 이번 왕중왕전은 안전한 대회를 만들기 위해 오전 10시 초등부 경기로 시작해서 중등부, 고등부 순으로 분산 개최됐다.
이번 왕중왕전에 입상한 팀에는 상장과 부상이 주어졌다. 우승팀에 보건복지부 장관상, 시상보드 및 농구공과 우승티셔츠가 전해졌다. 준우승팀에는 한기범희망나눔상, 시상보드 및 농구공과 코칭보드, 3위팀에는 한기범희망나눔상, 시상보드와 농구공이 수여됐다.
1·2차 예선과 왕중왕전을 거친 ‘2024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는 청소년의 체력증진과 바른 인성 함양을 기르고 농구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선의의 승부로 선수들 간의 유대와 화합이 펼쳐지는 좋은 기회가 됐다.
한기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회장은 “‘2024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청소년들이 앞으로도 농구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이어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구꿈나무육성을 위해 힘을 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다문화가정·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 2024 청소년 건강증진 3X3 서울농구대회 왕중왕전 입상 팀
* 초등부 – 우승 : 에스원 A, 준우승 : 서이초팀, 3위 : 에스원 B
* 중등부 – 우승 : unbalance, 준우승 : 프레스 A, 3위 : Team Real 연합
* 고등부 – 우승 : 일품, 준우승 : FBP, 3위 : 허수판독기
많이 본 뉴스
- 셀트리온, ACG서 짐펜트라 장기 추적 결과 발표
- 존박, 오늘(30일) 11년 만의 정규앨범 발표…타이틀곡은 ‘꿈처럼’
- 박수홍♥김다예 딸 전복이, 점점 더 예뻐지네 “자는 모습도 귀여워”
- ‘나솔사계 하차’ 조현아, 러블리한 근황…세컨하우스 인테리어 보니
- 삼성생명, 내달 1일 개막전 이벤트 진행…안세영 ‘셔틀콕’ 시투 진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