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주술회전’과 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양면 스쿠나 등 주술회전 주요 협업 캐릭터 5종이 추가된다.
하나미, 다곤, 죠고 등 주술회전 속 특급 주령이 특급 주령이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는 던전도 열린다. 양면 스쿠나를 제외한 캐릭터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스테이지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천공의 섬에는 이벤트 본부 주술 고등전문학교가 생성된다. 본부에서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주술사 임무, <서머너즈 워> 보스들이 연속 등장하는 미니게임 보스 러시 등에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환사 X 라이벌로 협업 몬스터가 등장하고, 채팅창에서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10종이 추가됐다.
이번 협업 이벤트 4종도 전개된다. △양면 스쿠나 지급 이벤트 △주술사 상점 이벤트 △주술회전 스킬 연구소 이벤트 △신비의 소환서 보너스 이벤트 등이 협업 기간 동안 진행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양면 스쿠나 지급 이벤트에서는 주술 훈련장, 주술회전 기념상, 컬래버 이모티콘, 주술회전 소환서 등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