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박승환 기자] 두산 베어스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홈경기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oo캉스 패키지’는 10회 예매권을 정상가 기준 최대 56%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패키지는 1·3루 내야 레드, 네이비석 및 외야석 대상으로 8월 예정된 12번의 홈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경기 최대 4장의 예매권을 사용할 수 있다.
‘Doo캉스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권 2매가 함께 제공된다. 원마운트 이용권은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내야 권종 구매자에게는 여름 패키지 상품으로 PVC백, 볼캡, 캔쿨러, 부채, 냉각시트, 텀블러가 함께 제공된다. Doo캉스 패키지는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ummer 학생 프로모션’은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8~9월 홈경기 외야석을 3,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 예매시 인터파크티켓에서 ‘Summer 학생 프로모션’ 권종을 선택한 후 현장 매표소에서 학생증, 청소년증, 등본 등을 제시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 구매시에도 증빙서류 제시 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Doo캉스 패키지’ 및 ‘Summer 학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산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