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대표팀 공격수 황희찬이 부천에 뜬다.
16일 황희찬 매니지먼트사 비더에이치씨에 따르면 황희찬은 오는 22일 오후 1시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2024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황희찬의 이름을 걸고 처음 열리는 행사로, 팬들과 직접 만나 축구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현장에서 참여 신청을 받아 일반인들이 황희찬과 1대1 돌파 대결을 펼치고, 황희찬에게 직접 축구 기술을 배우는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또한, 황희찬과 함께 풋살 경기를 펼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풋살 경기는 어린이부, 남자부, 여자부로 나뉘어 진행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황희찬 관련 퀴즈와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을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황희찬의 기부금 전달식도 열릴 예정이다.
20일부터 22일까지 부천아트센터 내 갤러리에서는 황희찬 유니폼, 축구화, 트로피 등을 전시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황희찬은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에서 29경기 12골 3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주축 공격수로 활약했다.
특히 팀 내 최다 득점자로 활약하며 팀의 강등 위기를 극복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한편 황희찬은 이번 ‘2024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그동안 팬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황희찬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