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뉴딘그룹이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누적된 헌혈 증서 200여장을 뜻 깊은 곳에 기부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이 같은 사회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21일 골프존뉴딘그룹은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17일 골프존타워서울과 골프존커머스 본사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스윙유어드림의 일환으로 진행된 헌혈 캠페인은 5월 8일 세계적십자의 날과 골프존뉴딘그룹 나눔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골프존뉴딘그룹 스윙유어드림 헌혈 캠페인은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로 3년째 계속되고 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GDR아카데미, 골프존커머스, 뉴딘콘텐츠 등 서울 소재 계열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실시됐다. 6월에는 대전 소재 계열사 임직원 대상의 헌혈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이번 행사를 포함해 누적 200여장의 헌혈 증서를 기부하며 환우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스윙유어드림을 통해 골프, 정보기술(IT), 문화, 나눔 전 영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 △골프선수 후원 △농어촌 산간지역 및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IT교육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및 바리스타 등 장애인 문화예술 일자리 창출 △전사적 자원봉사 및 기부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 실천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3년 연속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모은 헌혈증서가 환우들이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은 스윙유어드림 활동을 통해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