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교습가로 통하는 임진한 프로가 공개 레슨을 통해 골프존GDR아카데미 회원들에게 비법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2일 골프존GDR아카데미에 따르면 지난 30일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서는 골프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의 숏게임 공개 레슨이 마무리됐다.
이번 공개레슨은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서 가장 열정적인 골퍼 회원 20명을 대상으로 밀착 숏게임 공개 레슨으로 진행됐다. 임진한 프로는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에 마련된 숏게임 연습장에서 아마추어 골퍼가 가장 많이 실수하는 어프로치 샷과 스코어를 효과적으로 줄이는 퍼팅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참석한 회원 전원에게 원포인트 터치 레슨을 선보이며 현장에 참여한 골퍼들의 호응을 얻었다.
GDR아카데미 성남 판교점은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GDR 플러스의 프라이빗 타석뿐만 아니라 벙커샷, 어프로치, 퍼팅까지 모든 샷을 연습하고 체계적인 일대일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갖춘 골프존GDR아카데미 직영 골프연습장이다. GDR아카데미는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매장에서 특별한 레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꼽히는 베스트 교습가인 임진한 프로를 초청해 이번 공개레슨을 마련했다.
임진한 프로는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에 두 차례나 선정된 베스트 골프 코치다. 1977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 입문해 5승,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 3승을 거둔 이력의 소유자다. 선수 생활 은퇴 후 교습가로 전향해 수많은 골프 스타를 키워내고 있으며 약 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를 통해 자신만의 교습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골프존GDR아카데미는 이번 공개레슨을 시작으로 임진한 프로와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을 펼칠 예정이다.
안웅기 골프존GDR아카데미 상무는 “입문자부터 상급자뿐 아니라 프로까지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골프 트레이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서비스 전문성을 향상하기 위해 임진한 프로와의 협업 관계를 시작하게 됐다”며 “GDR아카데미를 통한 체계적인 레슨과 고객 서비스를 더욱 향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규 컨텐츠와 제품 등 사업 전반에서의 전문성을 한층 끌어올리는데 임진한 프로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