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카드는 ‘집에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로, 지난 2019년 출시돼 K리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축덕카드는 지난 5년간 약 26만좌가 발급되며 K리그 팬의 직관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연맹과 하나은행, 하나카드는 축덕카드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카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K리그 팬이 직접 제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축덕카드 디자인 공모’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채택된 축덕카드 디자인은 ‘K리그는 하나’라는 슬로건과 함께, K리그 25개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해 ‘하나’됨을 표현하고, 동시에 K리그 타이틀스폰서 하나은행을 의미하는 상징성을 녹여냈다. 또한, 가로형과 세로형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K리그의 새 시즌 개막과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7월 31일까지 축덕카드로 K리그 입장권 구매 시,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신용카드는 장당 5천원, 체크카드는 장당 3천원의 할인을 받게된다. 단, 구매 횟수는 월 2회, 1일 2매로 제한된다.
또한 축덕카드 소지자는 대전하나시티즌 MD샵 구매시 상시 5% 현장 할인을 받게 되며, 이밖에 교통, 쇼핑, 간편결제 등 다양한 생활 할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2017년부터 K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로 함께하고 있으며, 올 시즌 ‘하나은행 K리그 2024’를 공식 리그 명칭으로 사용한다. 올해에도 연맹과 하나은행은 리그와 기업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 협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