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25일(오늘) 오후 8시 30분에 열리는 대한민국과 말레이시아의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 마지막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 경기는 대한민국의 16강 진출 여부와 상대 팀 결정에 중요 경기이다. 지난 경기에서 요르단과 무승부를 기록한 대한민국은 현재 조 2위에 머물고 있어, 이번 경기가 매우 중요하다.
티빙은 실시간 채팅과 타임머신 기능을 포함한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축구 팬들에게 새로운 시청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말레이시아는 이미 16강 탈락이 결정되었지만, 한국인 감독 김판곤이 이끄는 팀으로, 대한민국과의 경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빙은 계약상의 이유로 16강과 8강 경기는 생중계하지 않으며,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의 생중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 마지막 경기 경우의 수
오늘 대한민국이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 승점 7점이 된다. 다만, 요르단이 바레인을 이기는 경우 승점은 동점이 된다.
2023 AFC 아시안컵은 골득실로 조 1위를 결정하는데 오늘 경기에서 여러 골이 필요한 상황이다. 만약, 요르단이 바레인에게 무승부 또는 패배를 한다면 대한민국이 E조 1위로 16강 진출은 확정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하게 대한민국이 말레이시아와 무승부를 거두면 2위가 된다.
큰 변수로 가능성이 낮겠지만, 대한민국이 오늘 말레이시아와의 축구 경기에서 패배하고, 바레인이 요르단을 상대로 승리하면 대한민국은 3위까지 떨어진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16강 , 8강 , 4강 예상 대진표
오늘 말레이시아에 다득점으로 승리하고 대한민국이 E조 1위로 16강 진출이 확정된다면 16강 상대는 일본, 8강 상대는 이란, 4강 상대는 카타르가 될 것으로 많이들 예상하고 있다.
또 다른 예로 E조 2위로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사우디아라비아 또는 태국과 맞붙게 되고 8강 상대로 호주, 4강 상대로 이라크와 맞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 반응
오늘 25일 대한민국 VS 말레이시아 축구 경기 결과를 해외 스포츠 매체들은 최근 경기력으로 예상했을 때 아슬하게 승리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그 점수는 2:1로 예상했다.
또한, 클린스만호는 이번 경기에서 조규성과 박용우를 뺀 손흥민, 오현규, 이재성, 정우영, 박진섭, 이강인, 김진수, 김민재, 정승현, 설영우, 조현우를 라인업으로 예상했다.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던 황희찬 역시 출전할 것으로 내다봤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