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A BI |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오는 2월 28일 대전보건대학교에서 현장 지도자, 선수, 학부모, 공인업체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8세 이하부 비목재 배트 전환”을 주제로 하는 공청회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협회는 그동안 18세 이하부 비목재 배트 도입과 관련하여 현장 지도자 설문과 공인업체 공청회 등을 통해 여러 의견을 청취했다. 이번 공청회는 여러 분야의 관계자들을 한자리에 모아 발전적인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청회에서는 발표자를 선정하여 발표자 간의 비목재 배트 전환 찬성과 반대 의견, 비목재 배트 전환 시 장단점 등에 대한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목재 및 비목재 관련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분들 중 공청회를 통해 발표자로 참여 가능하다.
발표자로서 공청회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는 2024년 2월 14일까지 협회 홈페이지 미디어센터-공지사항에서 발표자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협회에서 최종 발표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공청회 개최 전에 협회는 지도자, 선수, 학부모, 공인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여 다양한 의견을 받는다. 18세 이하부 비목재 배트 전환과 관련한 자유로운 의견개진 역시 협회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2월 22일 18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