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7일 홈구장인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공식 용품 후원사 푸마와 함께 푸마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AI 페퍼스는 이날 흥국생명과 도드람 2023~2024 V리그 여자부 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7일 하루 동안 페퍼스타디움은 푸마 브랜드데이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푸마와의 파트너십 2년 차를 기념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현장 이벤트 및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사전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당일에는 경기장 내에 스페셜 360 포토존이 설치돼 누구든지 촬영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중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푸마존 좌석 구매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또 AI 페퍼스는 AI 페퍼스 팬을 위해 푸마 광주 지점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일부터 지정된 푸마 매장 4개 지점(광주충장로점, 광주세정점, 광주용봉점,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브랜드데이 한정판 AI 페퍼스 선수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AI 페퍼스는 지난 2022년 9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을 맺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왔다. 페퍼스타디움에 착석 고객 대상 푸마 브랜드 증정품을 제공하는 ‘푸마 존’ 을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데이와 선수 팬 사인회 등 모든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함께 해오고 있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협력을 통해 팬분들께 큰 즐거움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