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 트윈스 제공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곤지암리조트와 2023시즌 통합우승 기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트윈스와 곤지암리조트는 LG 트윈스의 29년 만의 통합 우승과 2023/24 스키시즌을 맞아 곤지암리조트 스키하우스 1층에 대형 포토존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팝업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스키시즌 폐장일까지 진행되며, 곤지암리조트를 찾는 스키장 이용 고객들에게 LG 트윈스의 통합우승 달성 기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스키하우스 1층 팝업 공간에는 한국시리즈 우승 순간 장면의 포토존과 LG 트윈스 선수단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서 LG 트윈스 홈경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포토카드 키오스크도 운영한다.
곤지암리조트는 스키장을 방문하는 LG 트윈스 온라인 회원에게 리프트권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곤지암리조트에는 ‘LG 트윈스 테마룸’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프트샵에서는 LG 트윈스 로고가 새겨진 트윈스 슬리퍼와 응원 타올, 캐릭터 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LG 트윈스, 곤지암리조트와 우승 기념 팝업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