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심혜진 기자] LG트윈스가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2023년 마지막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는 차명석 단장과 정용검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1부에서는 통합 우승 비하인드와 스토브리그 전망에 대해 다루고, 2부에서는 차기 시즌 준비 과정과 온라인을 통해 받은 사전 질문으로 Q&A 시간을 가지며,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LG트윈스 유튜브 커뮤니티 ‘엘튜브는 소통을 하고 싶어서‘ 사전 질문 코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이번 유튜브 라이브 종료 후에는 차명석 단장의 우승 공약인 오프라인 팬 참여 우승 행사 ‘통합우승 기념 팬 맥주파티’를 진행한다. ‘통합우승 기념 팬 맥주파티’는 지난 7월 29일 진행했던 LG트윈스 상반기 결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차명석 단장이 공약했다.
‘통합 우승 기념 팬 맥주파티’는 12월 20일 잠실야구장에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차명석 단장과 함께 하는 석식과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 경품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LG트윈스는 12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가자 신청을 받으며,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정한다. 본 행사는 주류가 동반되는 행사로써 성인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LG트윈스 ‘유튜브 라이브’와 ‘통합우승 기념 팬 맥주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