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파크골프협회는 지난 21일 이사회를 열어 파크골프 발전 전략을 논의하고, 올해 사업계획을 구체화했다.
협회에 따르면 오는 4월 전남 화순에서 2025 전국 생활체육 대축전 파크골프대회(24, 25일)가 열린다. 5월에는 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전국 파크골프대회(8, 9일)와 경남 양산에서 제2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23, 24일)를 열 예정이다. 6월에는 체육지도자 시험, 8월에는 1급 지도자 시험을 진행한다. 9월에는 제3회 문화체육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를 경북 울진에서 개최하고 2, 3급 심판 시험이 열린다. 10월에는 제15회 대한파크골프협회장기 전국 파크골프대회(16, 17일)를 개최하고 강사 시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협회는 파크골프의 질적 향상과 효율적인 조직 운영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로 새로운 위원회를 구성하고, 운영 체계를 강화할 계획을 논의했다.
협회는 올해 사업계획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파크골프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홍 회장은 “이번 이사회를 통해 협회가 나아갈 방향을 확고히 했으며, 2025년을 파크골프가 한층 더 도약하는 해로 만들기 위해 협회와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
- 尹 마지막 변론 앞둔 헌재 앞…장외 긴장감 고조 [르포]
- 속도 내는 트럼프 중국 포위전…”中에 대미투자 제안할지 의문”
- 서울디지털동행플라자 동북센터 올해 개소…스크린파크골프장도 조성
- 대전 ‘나노·반도체 국가산업단지’, GB 지역전략사업 선정
- ‘광주 미래차국가산단’ 개발제한구역 규제 벗고 국가전략사업 확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