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이정원 기자] 김혜성이 결장한 가운데, 다저스는 웃지 못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LA 다저스는 25일(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굿이어 볼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서 1-8로 패했다. 다저스의 시범경기 성적은 1승 4패, 신시내티는 2승(2패) 째를 챙겼다.
김혜성은 결장했다. 2월 21일 시카고 컵스전 2루수, 2월 23일 캔자스시티전 유격수로 나선 김혜성은 24일 샌디에이고전에서는 메이저리그 데뷔 후 첫 안타와 함께 유격수와 중견수 수비를 소화하는 등 슈퍼 유틸리티로서의 출발을 알렸다. 그러나 이날 경기는 교체로도 나서지 않으며 휴식을 취했다.
이날 다저스는 크리스 테일러(2루수)-맥스 먼시(3루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에디 로사리오(좌익수)-제임스 아웃맨(중견수)-데이빗 보테(1루수)-앤디 파헤스(지명타자)-헌터 페두시아(포수)-션 맥클레인(유격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1회초부터 흔들렸다. 선발 타일러 글래스노우는 TJ 프리들과 맷 맥클레인을 삼진으로 처리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지만 엘리 데 라 크루즈와 타일러 스티븐슨에게 연속 안타를 맞아 2사 1, 3루 위기를 맞이했다. 오스틴 헤이스에게 2타점 적시타를 맞았다.
이후 다저스는 3회초 선두타자 맥클렌인이 2루타를 치고 출루했다. 이후 테일러와 먼시가 범타로 물러났지만 테오스카가 볼넷을 골라나갔다. 이후 로사리오의 추격 적시타가 나왔다.


그러나 4회 또 실점을 내줬다. 이적생 스캇이 혹독한 데뷔전을 치렀다. 스캇은 4년 7200만 달러(약 1029억원)를 받고 다저스 유니폼을 입었다. 스티븐슨에게 볼넷을 내주더니 헤이스에게 투런 홈런을 맞았다. 이후 제이머 칸델라리오와 개빈 럭스를 삼진으로 돌렸지만 제이크 프랠리에게 몸에 맞는 볼을 허용하는 등 불안한 제구력을 보여줬다. 다행히 호세 트레비노를 뜬공 처리했다.
5회에는 블레이크 트레이넨이 올라왔는데 아쉬웠다. 선두타자 프리들에게 2루타를 맞더니, 맥클레인에게 1타점 적시타를 내줬다. 데 라 크루즈와 스티븐슨을 범타로 돌렸지만 헤이스에게 투런홈런을 맞으며 고개를 숙였다. 헤이스는 연타석 투런홈런을 때렸다.
타선도 힘을 내지 못했다. 7개의 안타를 때렸지만 홈을 밟은 선수는 맥클레인이 유일했다. 삼진은 16개나 기록하는 등 무기력했다. 9회초에 마지막 공격을 통해 추격 득점을 뽑아보고자 했으나 실패했다.
마운드에서는 글래스노우(1이닝 3피안타 2탈삼진 2실점), 스캇(1이닝 1피안타(1피홈런) 1사사구 2탈삼진 2실점)과 트레이넨(1이닝 3피안타(1피홈런) 3실점)이 아쉬웠다. 헤이스에게만 3안타 6타점을 허용한 게 컸다. 그러지만 스캇과 함께 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이적생 커비 예이츠는 3회를 깔끔하게 막았다. 예이츠는 1이닝 1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