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대표 하이브리드 준중형 SUV인 라브4(RAV4)의 신형 버전을 예상한 가상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다.
현지시간 16일 해외 자동차 매체 ‘카스위크’는 자동차 커뮤니티에 공개된 라브4 렌더링 이미지를 보도했다.
이 렌더링 이미지는 테스트카 스파이샷을 기반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우선 전면부는 슬림한 LED 헤드램프를 탑재해 날렵하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준다.
그릴은 독특한 패턴으로 구성돼 강렬한 존재감을 강조하고 있으며 프론트는 전반적으로 낮고 넓은 인상을 주는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측면은 날렵한 캐릭터라인으로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플로팅 루프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된 외관을 연출했다.
휠은 대형 알로이 휠을 장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휠 아치는 블랙 클래딩으로 처리됐다.
후면은 얇고 수평으로 연결된 테일램프 디자인으로 차량의 와이드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리어 범퍼 하단에는 블랙 하이그로시와 메탈릭 장식이 조화롭게 배치됐으며 공기역학적 설계를 염두에 둔 디테일도 돋보인다.
전반적으로 해당 렌더링 이미지는 모던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지면서도 오프로드 감성을 약간 가미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토요타는 최근 2025년형 라브4 콤팩트 크로스오버 SUV 업데이트 모델을 출시했다. 업데이트 모델에서 큰 디자인 변화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실제 테스트카가 스파이샷으로 포착되고 있는 만큼 2026년형 라브4는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