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광열 기자= 연말연시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함안군 저소득계층을 위한 ‘통큰’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성신RST,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2000만원 기탁
(주)성신RST가 23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성신RST 박계출 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계출 대표는 “이번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누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근제 함안군수는 “어려운 시기에도 어려운 이들을 위해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를 통해 저소득계층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주)성신RST는 해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회사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삼보산업, 희망2025나눔캠페인 참여…성금 1000만원 기탁
(주)삼보산업이 23일 성금 1000만원을 함안군에 기탁하면서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윤병고 대표는 “이번 성금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기부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삼보산업은 레미콘, 아스콘, 골재생산업체로,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 장학금 기탁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기부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코바,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주)코바가 23일 함안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코바 박종희 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성금 1000만원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주)코바는 함안군 칠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적 기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영엠텍㈜,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삼영엠텍(주)이 23일 함안군에 10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삼영엠텍(주)은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 구조물구조재, 건설기계, 내연기관구조재, 철도차량부품 제조등을 하는 기업으로, 이번 기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