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홍찬영 기자] 엔젤루카는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 블랙프라이데이 슈퍼세일에서 트윙클써니7과의 협업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준비된 모든 제품이 조기 완판됐고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는 등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는 것이 사츳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특히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최적의 3STEP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과 품목별 1+1+1 이벤트로 선보이며,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3만 8천 원 상당의 ‘엔젤럭키박스’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주요 제품으로 인기 아이템이 대거 포함됐다. 특히 ‘순수비타민C 25% 브라이트닝 세럼’은 영국산 프리미엄 순수비타민C 25%와 청정 제주 지역의 천연 소재를 추출한 미백&링클 효능 특허물질인 Vita Complex를 10% 함유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순수비타민C 화장품은 햇빛, 습도에 노출되면 쉽게 변질돼 냉장 보관, 개봉 후 사용 기간이 2달 이내에 사용하여야 했다면 순수비타민C 25% 브라이트닝 세럼은 비타민 안정화 공법을 사용해 개봉 후 1년이 지나도 산화되지 않고 비타민 함유량도 그대로 유지된다.
‘콜라겐700 초저분자 프리미엄 크림팩’은 300달톤 초저분자 콜라겐과 천연식물성오일 11종이 함유돼 피부에 물광 코팅막을 형성해주는 바르는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피부의 속탄력과 광채 연출에 도움을 준다.
‘글루타티온 57캡슐 수분크림’은 물광캡슐과 보습겔을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맞게 맞춤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순수 99.1% 글루타티온과 정제수 대신 마린콜라겐 66%이 들어있다.
이러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던 이번 슈퍼세일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가 몰려 사이트가 마비되는 일이 발생했다. 판매 이틀 만에 준비된 500세트가 조기 소진됐다. 이후 수출 물량을 국내 행사에 투입해 추가 수요를 충족시키며 트윙클써니7의 강력한 영향력을 입증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엔젤루카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행사였다”며 “짧은 시간이지만 트윙클써니7과의 협업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슈퍼세일의 성공은 엔젤루카와 트윙클써니7의 시너지 효과를 잘 보여주는 사례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