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안다르 레깅스 2위 젝시믹스 레깅스 3위 룰루레몬 레깅스 순으로 분석됐다.
레깅스는 사람의 허리에서 발끝까지, 주로 다리를 덮는 겉옷(leg coverings)으로 바지와 비슷하다. 레깅스는 신축성 좋은 소재로 몸에 잘 맞게 만든 타이즈 형태의 하의다. 국내 레깅스 시장 규모는 2025년 1조 1571억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레깅스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1월 17일부터 2024년 12월 17일까지의 레깅스 브랜드 빅데이터 2,836,36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레깅스 브랜드 빅데이터 2,632,820개와 비교하면 7.7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레깅스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레깅스 브랜드평가지표에는 브랜드에 대한 채널 평가도 포함됐다.
2024년 12월 레깅스 브랜드평판 순위는 안다르, 젝시믹스, 룰루레몬,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뉴발란스, 유니클로, 탑텐, 푸마,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데상트, 스케쳐스, 세컨스킨, 프로스펙스, 비너스, 아식스, 스파오, 지오다노, 휠라, 아키클래식, 로라로라, 스팽스, 르까프, 씨엘코코, 컬럼비아, 르꼬끄스포르티브, 윈드스카프, 프런투라인 레깅스 순으로 분석됐다.
레깅스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안다르 레깅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82,679 소통지수 115,381 커뮤니티지수 143,25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41,310으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334,964와 비교해보면 31.75% 상승했다.
2위, 젝시믹스 레깅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69,694 소통지수 100,749 커뮤니티지수 156,01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26,455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376,846과 비교해보면 13.16% 상승했다.
3위, 룰루레몬 레깅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159,807 소통지수 94,528 커뮤니티지수 147,45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01,792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366,407과 비교해보면 9.66% 상승했다.
4위, 나이키 레깅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78,354 소통지수 147,172 커뮤니티지수 138,0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63,528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385,230과 비교해보면 5.63% 하락했다.
5위, 아디다스 레깅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42,940 소통지수 110,022 커뮤니티지수 97,89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0,859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72,677과 비교해보면 45.28%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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