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안마사협회 인천지부 장애인활동지원기관(회장 김용기)은 지난 12일 인천 주안 CN천년부페웨딩홀에서 2024년 송년회 *‘ALL人 함께하는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활동지원기관과 함께해 온 이용자, 활동지원사, 관계자 등 약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상호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환영 인사와 함께 시작돼 주요 성과와 발전 사항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또한 우수 활동지원사 및 기관 관계자에 대한 감사패와 표창장 수여식을 통해 노고를 격려했다.
김용기 회장은 “활동지원사 선생님들의 헌신과 이용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용자 이모 씨는 “활동지원사의 도움으로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김 회장은 폐회사를 통해 “새해에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송년회는 (사)대한안마사협회 인천지부 장애인활동지원기관 구성원들이 한마음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로 평가받았다.
/문희국 기자 moon@incheonilbo.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