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이블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에이블메디스킨’이 에스테틱 피부관리 부문 ‘2024 올해의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의 성장 가치를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에 걸맞은 대상을 선별한 후, 선정 기준에 따라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에이블메디스킨은 브랜드 선호도와 소비자 친근성, 공공 지속적 가치, 성장 가능성 등에서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입증하며, 에스테틱 피부관리 부문에서 2년 연속 2024 올해의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됐다.
에이블메디스킨 분당서현점을 시작으로 런칭 3년 만에 수원인계점, 강남선릉점, 안산중앙점, 안양범게점을 오픈했으며, 최근 용인보정 6호점까지 빠르게 확장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24년에는 모든 시간대 예약이 사전 마감됐으며, 매월 1,000명 이상이 방문할 정도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 속에서 성장하며 누적 회원 수 3만 명을 돌파했다.
에이블메디스킨 신동식 대표는 “2024 에스테틱 피부 관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만큼 이번 수상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되고 효과적인 뷰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