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에서 건담 프라모델, 원피스 카드 등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오늘(13일) 문을 여는 ‘펀스퀘어 타임스퀘어점’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 그룹의 한국 법인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직접 기획한 새로운 브랜드 직영 매장으로, 재미를 뜻하는 ‘펀(FUN)’에 광장을 뜻하는 ‘스퀘어(SQUARE)’를 더해 ‘쇼핑의 매력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펀스퀘어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총 60여 종의 인기 건담 프라모델부터, 원피스 카드, 캡슐토이, 다마고치 등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샤폰’이라고 불리는 반다이의 캡슐토이 제품을 판매하는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도 선보인다. 해당 매장은 잠실, 수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으로, 매장에서는 산리오, 생물대도감, 짱구는 못말려 등 다양한 캐릭터의 캡슐토이 신상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펀스퀘어 팝업을 선보인다. 팝업에서는 프라모델 무료 조립체험부터, 원피스 카드 체험, 다마고치룸 포토존, 꼬마곰 재키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캡슐토이 5개 이상 구매 시, 선착순 한정으로 ‘미니 장식장 및 배경시트’를 증정하고, 여기에 구매 제품에 따라 원피스카드, 하로 프라모델, 캬라파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찾아주시는 만큼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른 공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