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칠성몰에서 대규모 결제 오류가 발생했다.
정기배송을 받는 고객위주로 카드결제오류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서울에 거주중인 직장인 A씨는 오늘 오전 정기 배송관련 결제가 완료 되었다는 카카오톡을 칠성몰과 카드사를 통헤 받았다. 하지만 몇 시간 후 칠성몰 고객센터에서는 카드결제가 실패되었다는 톡을 다시 받았다고 한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상태라 적혀져 있는 고객센터에 연락해보니 해당 번호는 칠성몰 대표번호가 아닌 결제 대행 PG사인 케이에스넷으로 연결되었다. 연결된 상담사는 카드의 문제일 수 있으니 카드사에 다시 확인을 해보고 결제가 완료 되었다면 승인번호를 확인하고 다시 연락해달라고 요청했다.
카드사에 연락해본 A씨는 정상 결제되었다는 내용을 확인하고 다시 케이에스넷에 연락을 한 후 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다고 하니 다시 확인해 달라고 했다. 잠시후 상담사는 확인결과 정상 결제 확인이 되었으나 현재 칠성몰 측의 결제 시스템의 문제가 발생해 결제오류 문의전화가 많이 오고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또한 알림이 칠성몰 측에서 발송된 건이니 칠성몰에 연락해서 확인해보는게 좋겠다고 조언했다고 한다.
하지만 현재 칠성몰은 상담사 연결뿐만 아니라 보이는 ARS도 정상 연결이 안된다고 A씨측은 밝혔다.
터보뉴스 추천기사
1. 롯데, 3세 신유열 경영 승계 속도 낸다
2. 출시하자마자 10만개 팔린 5000원짜리 다이소 화장품, 효과 어떻길래?
3. 롯데월드타워 외벽에 매달린 맨몸 남성…무슨 일?
4. 일주일에 몇번만 운동해도 충분히 효과있다. 치매예방과 혈압약 안먹어도 되는 방법은?
5. “아빠 제발 정무적 판단 좀”…국민의힘 의원 자녀가 보낸 다급한 카톡?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