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는 12일 국내 프로야구 대표 선수인 프로야구선수 양의지(두산 베어스), 박찬호(KIA 타이거즈), 김형준(NC 다이노스)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협약신은 지난 2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열렸다.
|
이에 따라 유니시티코리아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건기식을 제공한다. 후원 제품은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조인트 모빌리티’, ‘비전 에센셜 플러스’ 등으로 선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를 도움줄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특히 세계적 권위의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보장받은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도핑에 민감한 선수들 사이에 신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한 건기식이다.
|
앞서 11월에는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프로농구단과 2024-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10년 연속 맞손을 잡았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선수들에게 유니시티만의 독창적인 공정으로 완성된 안티 도핑테스를 통과한 고품질 예르바 마테 제품인 ‘유니마테 레몬진져’ 등을 제공한다.
우리은행도 이번 시즌 유니시티코리아의 경기장 바닥 광고를 새롭게 도입하고, 기존 진행하던 전광판·LED·테이블석 네이밍 광고를 더욱 활성화 해 브랜드 노출을 한층 강화했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인류의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지향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앞으로도 유니시티는 국내 프로야구 선수들을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