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준대형 SUV 팰리세이드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한 가운데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캘리그래피 나이트 에디션 디자인 예상도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자동차 예상도 전문 채널 ‘뉴욕맘모스’에는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LX3 캘리그래피 나이트 에디션의 전측면부와 후면부 예상도 이미지가 올라왔다.
예상도는 이번에 공개된 풀체인지 팰리세이드의 모습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나이트 에디션은 외관의 모든 요소가 블랙 컬러로 마감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은 블랙 하이그로시 가니시로 장식됐으며 하단에 위치한 범퍼 그릴, 그리고 스키드플레이트와 프론트 립 역시 나이트 에디션답게 블랙 하이그로시로 마감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필러는 모두 블랙 컬러로 디자인돼 윈도우 라인에 개방감을 줬으며 휠 색상 역시 블랙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햇빛에 반사되는 광택까지 아름답게 표현한 모습이다.
후면도 나이트 에디션다운 컨셉을 자랑한다. 팰리세이드 레터링과 현대차 로고 등 모든 요소를 블랙으로 장식했다.
모든 컬러가 블랙으로 장식돼 테일램프와 브레이크등이 포인트처럼 자리 잡은 모습이다.
해당 디자인을 접한 네티즌들은 “올블랙 진짜 멋지다”, “나이트에디션 진짜 나왔으면 좋겠다”, “고급스럽게 마감한 점이 마음에 든다” 등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