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이계원 기자= 밀양시체육회가 9일 JK웨딩컨벤션에서 ‘2024년 체육상 시상∙체육인의 밤 행사’를 열었다.
체육 지도자, 체육인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체육 발전을 위해 남다른 열정과 헌신적인 지도로 각종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개 부문 42명의 선수와 지도자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민경갑 체육회장은 “올해 밀양에서 개최한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와 밀양시민 체육대회, 각종 체육대회에 많은 지원과 협조를 해주신 체육인 관계자 여러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밀양시체육회는 체육활동으로 시민들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체육인의 밤 행사를 통해 밀양체육이 더 발전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과 장애인 체육, 학생 체육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체육 인프라 구축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밀양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이어져
㈜호정건설, 스마트학생복, 이디야커피 내이동점
밀양시민장학재단은 10일 ㈜호정건설에서 100만원, 스마트학생복 밀양점에서 500만원, 이디야커피 내이동 점에서 100만원 등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밀양시에 따르면 ㈜호정건설 이광열 대표는 이날 100만원을 전달하며 장학금 기탁자로서의 첫발을 내디뎠다.
이광열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지속해서 기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스마트학생복 밀양점과 이디야커피 내이동점을 운영하는 방기창∙방정훈 부자가 각각 500만원과 100만원을 기탁하며 밀양 인재 육성을 위한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 이어갔다.
특히 이 부자는 지난 2016년부터 8년간 총 58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꾸준히 힘을 보태왔다.
방기창∙방정훈 부자는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후학을 위해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호정건설, 스마트학생복 밀양점, 이디야커피 내이동 점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기탁된 장학금은 미래 세대가 자신의 꿈을 키우고 실현하는 데 소중히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연엔지니어링, 희망2025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보연엔지니어링이 9일 삼랑진읍행정복지센터에 희망2025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보연엔지니어링은 삼랑진읍 용전리에 위치한 선박 구성품 제조업체로,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6년간 총 165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정용식 ㈜보연엔지니어링 대표는 “지역 주민에게 작지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민귀옥 삼랑진읍장은 “보연엔지니어링의 꾸준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삼랑진의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