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가인미가 그룹이 지난 12월 4일 가천대학교 비전센터에서 2024년도 송년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인미가의 한 해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의 핵심 관계자와 협력사, 주요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송년회가 열린 행사장은 레드카펫과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방문한 초대객들에게 특별한 공간, 식사 경험을 선사하였으며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세심하게 설계된 조명과 고급스러운 마감재는 방문객들에게 편안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제공했다.
특히 이번 송년회에는 배우 박성웅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박성웅은 가인미가와의 특별한 인연을 강조하며 브랜드의 성과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해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행사에는 와이드테크, 펜타힐 의원, 주얼리 브랜드 나니아 등 주요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업체들이 참석하였으며, 관련 상품을 행사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직접 증정 받을 수 있었다. 이런 모습을 통해 ‘가인미가’가 업계 내 주요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음을 알리는 뜻 깊은 자리로 평가받았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가인미가 그룹의 회장이자 트롯트 가수인 초대가수 ‘조승아’의 ‘먹물같은 사랑’이라는 신곡을 발표와 동시에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였으며, 플루티스트 서가비의 우아한 연주였다. 두 아티스트의 특별한 공연은 송년회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브랜드의 품격을 한 층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가인미가 그룹의 회장 조승아는 “이번 송년회는 ‘가인미가’가 고객과 파트너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자리로 기획되었으며,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에스테틱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 이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공적인 마무리를 통해 ‘가인미가’가 국내 에스테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인미가는 2025년에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