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마루 마뷸러스 라인으로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한민국 마루 대표 브랜드 구정마루와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KAID)가 지난 4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구정마루 디자인 라운지에서 전략적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내 인테리어 디자인 문화의 긍정적 변화와 발전을 도모하고 양자 간의 이익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협약식 자리에는 구정마루 조문환 대표와 KAID 박치은 협회장 외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구정마루는 KAID 회원사들에게 자사에서 판매되는 고품질 마루를 보다 효율적인 조건으로 제공하고 KAID의 회원사들이 고객들에게 더욱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KAID는 협회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구정마루 우수 제품을 알리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협약의 주된 목적은 인테리어 업계 전반에 걸친 대중적 인식 개선이다. 양자 간의 협업을 통해 국내 인테리어 문화의 긍정적 변화를 주도하고 결과적으로는 산업 전체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할 계획이다.
구정마루의 조문환 대표는 “이번 협약은 KAID와 함께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회원사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구정마루가 제공하는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이라고 말했다.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KAID)의 박치은 협회장은 “이번 구정마루와의 협약이 협회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업계의 발전과 회원사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MOU가 체결된 구정마루디자인라운지는 강남구 논현동에 오픈 예정인 구정마루의 프리미엄 브랜딩 공간이다. ‘건축가, 디자이너, 공간을 가꾸고 만드는 모든 이들을 위한 공간’을 표방하며 실내공간 디자인 시 선택을 돕기 위해 벽제품과 마루의 매칭을 확인하고 구정마루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구정마루디자인라운지는 12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