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이계원 기자= LG럭셔리뷰티 신밀양점 권혜지 대표가 자녀인 밀양초등학교 1학년 박소윤 양과 함께 5일 밀양시청을 방문,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해 달라며 1000만원 상당의 아동용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335세트를 기탁했다.
권혜지 대표는 “자녀에게 나눔의 가치를 몸소 보여주고 싶었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자녀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한 모범 사례로 주목받고 있으며, 기탁된 아동용 바디용품은 밀양시드림스타트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33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권혜지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마트 밀양수산점, 취약계층에 35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아이마트 밀양수산점이 4일 밀양시에 350만원 상당의 라면 100박스와 화장지 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기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정기적인 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특히 아이마트 밀양수산점은 지난 2017년부터 9회에 걸쳐 총 3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는 등 상생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기관 등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종명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고자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손윤식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아이마트 수산점의 꾸준한 나눔 활동은 이웃을 돌아보고, 희망과 온기를 더하는 소중한 사례”라며 “기탁된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실현하겠다”고 화답했다.
◆강동훈 한우농가,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밀양 한우 우수한 품질력과 경쟁력 입증
밀양시 강동훈 농가가 제27회 전국한우능력평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6일 농협경제지주 음성축산물 공판장에서 전국의 한우 농가들이 참여해 한우의 품질과 사육 기술을 겨뤘다.
대회는 한우의 성장력, 육질, 외모 등 다양한 평가 항목으로 심사가 진행됐으며, 그 결과 총 12마리의 한우가 선정됐고, 시상식은 5일 세종시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열렸다.
특히 강동훈 농가가 출품한 한우는 생체중 853kg, 도체중 507kg, 등심단면적 145㎠, 육량 지수 65.08을 기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회 3위를 차지했다.
해당 한우는 경매에서 경락단가 5만23원, 최종 낙찰가 2536만1661원에 거래되며 밀양 한우의 탁월한 품질을 다시 한 번 입증했으며, 이번 성과는 강동훈 농가의 철저한 사육관리와 꾸준한 한우 개량 노력이 빚어낸 결과로, 밀양 한우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
최병옥 밀양시 축산과장은 “이번 대회에서의 수상은 밀양 한우의 품질과 경쟁력을 증명한 값진 성과”라며 “한우 개량과 고품질 생산을 위해 노력해 온 농가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밀양 한우의 우수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