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안옥원 기자= 합천군이 4일 합천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공직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 대응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들의 언론 홍보, 보도자료 작성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소속 손명훈 강사가 교육을 맡아 ▶효과적인 보도자료 작성법 ▶언론 대응 전략∙미디어 응대 방법 등을 주제로 강연했다.
손 강사는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사례 중심의 강의를 통해 참석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 활용도를 제고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강의를 통해 보도자료 작성 시의 유의사항과 다양한 미디어 특성에 맞춘 효과적인 대응 방법을 배우며, 실무 역량 강화의 기회를 가졌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직자들이 전문적인 홍보 역량을 갖춰 군정 홍보를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발라발라 오혜인 대표, 합천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합천군은 4일 합천읍에 소재한 ㈜발라발라 오혜인 대표가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발라발라 오혜인 대표와 오범서 이사가 참석했다.
오혜인 대표는 “겨울철 추운 날씨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온기를 더하고자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두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합천군은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희망2025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 모금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기탁 받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지원할 계획이다.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나 읍면사무소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