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타는 차로 유명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한정 에디션이 공개됐다.
지난 2일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자사의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의 ‘트와일라잇 스페셜 에디션’을 3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압도적인 디자인 존재감, 강력한 퍼포먼스, 넉넉한 공간 활용성, 그리고 첨단 기술 옵션을 통해 ‘SUV의 제왕’이라는 찬사를 받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모델이다.
이번 출시된 ‘트와일라잇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의 품격에 유광 블랙 디자인 요소를 추가해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외관은 유광 블랙 디테일이 돋보이며, 전면 그릴, 측면 트림, 몰딩, 루프랙 등 주요 요소에 유광 블랙 처리가 적용되어 세련된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준다.
특히 스포츠 메쉬 스타일의 글로스 블랙 그릴은 대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며 전면과 후면에 장착된 블랙 엑센트 모노크롬 캐딜락 크레스트는 차량의 독창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한다.
LED 주간주행등과 테일램프는 슬림하고 정교한 디자인으로 미래지향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다.
차량 하단에 캐딜락 로고 모양의 라이트를 투사하는 ‘캐딜락 로고 프로젝션’ 기능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차량의 존재감을 한층 부각시키며 캐딜락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세심한 디테일을 보여준다.
트와일라잇 스페셜 에디션 판매 가격은 1억6050만원이다. 더 긴 차체를 자랑하는 ESV 모델을 선택할 경우 가격은 1억7050만원으로 올라간다.
한편 캐딜락은 연말 성수기를 맞아 특별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캐딜락 그랜드 페스타’를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새로운 특별 출고 경품이 제공되며 견적 상담 고객에게는 100% 증정품을 제공해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