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이 2024년 한 해 동안 기술력과 혁신성을 기반으로 주요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했다.
사임당화장품은 지난 10월 22일 개최된 제21회 충청북도 중소기업대상에서 기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충청북도와 중소기업기술진흥원이 주최한 이 시상식에서 도지사로부터 직접 수여받은 이번 상은 연구개발과 기술력이 뛰어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평가된다.
이어 11월 7일에는 제48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생산성본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이 대회에서 사임당화장품은 생산성 강소기업 부문 특별상을 받았다. 회사는 창의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생산성 향상 우수사례를 인정받았다.
또한, 오는 12월 5일에 열릴 제61회 무역의 날시상식에서도 500만 불 수출 달성으로 수출 성과를 인정받을 예정이다. 이는 사임당화장품이 해외 시장에서 거둔 성과를 보여주는 지표로 평가된다.
이러한 연이은 수상은 사임당화장품이 기술 혁신, 생산성 향상, 글로벌 시장 진출 등 여러 분야에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연구개발 투자와 생산 혁신, 품질 관리 등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이 대외적으로 주목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사임당화장품의 이형규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 이룬 결과로, 기술 혁신과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를 통해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내년에는 AI 기반 맞춤형 화장품 출시와 해외 영업 확대를 통해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덧붙였다.
사임당화장품은 2024년 한 해 동안 이뤄진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기술력과 창의성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 “젤렌스키, 나토 가입땐 영토 즉각 못 찾아도 휴전협상 시사”
- 美, 동남아산 태양광 제품에 반덤핑관세 부과 예비 결정
- 미 뉴욕증시, 강세 마감…다우·S&P 500 신고가
- 김정은, 러 국방장관 만나 “러 영토 완정 정책 지지”
- [오늘의 와인] ‘빛에서 어둠으로, 다시 빛으로’ 허드슨 카네로스 샤도네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