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소비자 조사 1위(CJ ENM, 온라인 교육 서비스 소비자 조사 24년 9월 기준 / 브랜드 상기도, 이용자 만족도, 무료체험 후 브랜드 구매전환율1위) 등 초등 1위 엘리하이가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CF는 6년째 엘리하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유재석과 지난 8월 ‘엘리하이 드림하이 키즈모델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6명의 어린이 모델이 함께했다.
엘리하이 X 유재석 CF는 ‘꿈이 큰 아이라면 시작부터 달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달리는 스쿨버스 컨셉으로 담아냈다. 남다른 꿈을 가진 아이들이 엘리하이 스쿨버스에 탑승하는 모습은 ‘선택도 실력’임을, 스쿨버스가 꿈의 목적지를 향해 전용 차선을 힘차게 달리는 장면은 ‘1등 엘리하이를 선택하면 초등 학습의 시작부터 앞서갈 수 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관계자는 “초등 시기는 학습의 기초를 다지는 중요한 시기로, 이때 만나는 ‘체계적인 학습 콘텐츠’와 ‘좋은 선생님’은 공부 자신감과 실력을 키우고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라며, “초등 전문 스타 선생님의 전 학년 전 과목 학교 교과 강좌는 물론,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 대비 콘텐츠까지 모두 갖춘 ‘1등 엘리하이’를 선택하면 초등 공부 시작부터 앞서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신청하면 10일간 초등 엘리하이는 물론 중등 인강 엠베스트까지 모두 이용해 볼 수 있다.
신규 CF 영상 및 무료 체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