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쇼핑을 주 목적으로 여행이나 관광을 하거나 그렇지는 않더라도 그 나라 (도시)에 간 기념으로 쇼핑을 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동경의 대표적인 쇼핑 명소를 한 번 정리해 볼까 한다.
(1) 하라주쿠
남대문 시장+삼청동=하라주쿠.
하라주쿠는 두 가지 다른 분위기의 쇼핑 장소로 크게 나눌 수 있다.
바로 남대문 시장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케시타 거리와 삼청동 분위기를 풍기는 캣 스트리트를 포함한 전반적인 하라주쿠 거리다.
따라서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소품이나 브랜드 제품이 아닌 일명 보세 의류들을 쇼핑하려면 하라주쿠에서의 쇼핑을 적극 추천하며,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제품들을 신나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라주쿠 편을 참조하시길.
(2) 백화점 쇼핑=신주쿠
백화점이야 시부야에도 있고, 곳곳에 있지만 동경에서의 대표적인 백화점이 운집해 있는 곳이 신주쿠다.
다케시마야 타임스퀘어는 물론 루미네 (LUMINE) 백화점은 물론 젊은이들을 위한 ALTA Studio 등 다양한 백화점이 몰려 있으니 백화점에서의 쇼핑을 원한다면 신주쿠로 가자.
아마 시간가는 줄 모를 거라고 장담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주쿠 편을 참조하시길.
(3) 명품 쇼핑=긴자
두 말하면 잔소리이며 입 아프다.
영화 프리티 우먼의 분위기를 내고 싶다거나, 드라마 섹스 앤더 시티에 나오는 것과 같은 뉴욕 5번가의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전 세계 모든 명품이 모여 있는 긴자로 가자.
없는 명품 브랜드가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긴자 편을 참조하시길.
참고로 긴자에서는 아래 캐릭터 상품도 사보자!
(4) 시부야: 백화점+남대문시장+먹을 거리
꽤나 오래전에 세이부 백화점이 문을 닫는다는 뉴스가 나오기도 했지만, 여전히 잘 운영되고 있다.
그 외에도 도큐 백화점과 OI CITY등의 백화점과 함께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곳이 시부야다.
거기에 다양한 먹을 거리가 함께해서 꼭 명동의 느낌을 주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저런 목적이나 생각 없이 쇼핑 그 자체, 즉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시부야로 가자.
후끈한 젊음의 열기와 함께 배도 채우고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시부야 편을 참조하시길.
- 영화나 드라마 같은 씨네마틱 광고 모음 (설현, 김혜수, 한소희, 서현진, 탕웨이, 이효리, 곽도원, 염정아, 서강준, 이솜, 에릭, 이준기, 권상우, 한혜린)
- 3일만에 뽀개는 동경 (도쿄) 여행: 보너스 트립(6)- 쓰기시마 가는 법, 몬자야키 (몬자야끼) 맛집, 먹는 법
- 3일만에 뽀개는 동경 (도쿄) 여행: 보너스 트립(4)-왕궁 가는 법, 메가네바시 (안경) 다리
- 3일만에 뽀개는 동경 (도쿄) 여행: 보너스 트립(5)-닌교초 가는 법, 붕어빵 집, 여행하는 팁
- 3일만에 뽀개는 동경 (도쿄) 여행: 보너스 트립(3)-동경대학교(동경대, 도쿄대) 가는 법, 아카이몬, 메타세콰이어 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