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하이퍼 SUV 엘레트라 라인업에 새로운 모델이 추가됐다.
27일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기존 엘레트라 R, 엘레트라 S로 구성되던 라인업에 새롭게 ‘엘레트라’ 모델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된 엘레트라는 고급 모델인 엘레트라 S와 동일한 듀얼 모터 612마력 파워트레인을 탑재했으며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AWD)과 에어 서스펜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112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 역시 동일하게 탑재돼 환경부 인증 기준 1회 충전으로 463km를 주행할 수 있다.
외관 디자인은 첨단 기술과 럭셔리가 조화를 이룬 모습이다.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는 차량 전방의 카메라와 연동해 마주 오는 차량이나 앞차를 감지, 특정 부분의 LED만 소등해 시야를 확보하면서도 상대 운전자를 배려하는 첨단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외장 및 내장 색상부터 22인치 휠,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 카본팩, 스포츠 페달 등 옵션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실내는 정교한 마감과 첨단 기술로 럭셔리 SUV 시장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 다크 그레이 나파 가죽, 금속 장식, 레이저 커팅으로 제작된 우드 데코 등은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하며 따뜻한 구리 액센트로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기본으로 탑재된 15.1인치 OLED 디스플레이는 뛰어난 화질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등 최신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지원한다.
2열 승객을 위한 8인치 터치스크린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돼 뒷좌석에서도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1열 시트는 8방향 전동 조절 기능과 4방향 럼버 서포트를 갖춰 탑승자의 몸에 맞춘 편안함을 제공한다.
엘레트라 판매 가격은 엘레트라 S 대비 약 3000만원 저렴한 1억4900만원으로 책정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