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라이즈 호텔, 30석 규모 프라이빗 영화관 개관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프리미엄 영화관 ‘모노플렉스 앳 라이즈’를 개관했다고 21일 밝혔다.
라이즈 호텔은 국내 영화 상영 솔루션 기업 알엔알(RNR)이 운영하는 모노플렉스와 협업을 통해 ‘30석 규모의 프라이빗 영화관’ 모노플렉스 앳 라이즈를 오픈했다. 영화관은 라이즈 호텔 4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차르’ 내부에 자리 잡았다. 곡선미를 살린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관람객의 시야를 반영해 제작된 프리미엄 좌석을 통해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몰입감 있는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한 무인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관람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영화 티켓과 핑거푸드·음료 구성의 베이직 패키지 외에도 치킨&맥주, 와인&샤퀴테리 패키지 등 다양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요리들은 라이즈 호텔 레스토랑 차르에서 담당할 예정으로, 관객들은 영화를 관람하며 라이즈 호텔의 식음(F&B)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2018년 개관 이후 지속적인 문화 예술 행사를 통해 독창적인 정체성을 발전시켜온 라이즈가 숙박을 넘어 영화와 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을 마련했다”며 “장기적으로는 영화관 이상의 문화예술 향유 공간을 만들어 홍대 지역 내 문화적 중심지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소피텔 서울·그랜드 하얏트 서울, 크리스마스 케이크 준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페스티브 케이크’를 준비하고 나섰다.
먼저 소피텔 서울은 프랑스 전통 케이크 ‘부쉬 드 노엘’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한 페스티브 케이크 5종, 수제 초콜릿 등을 출시한다.
부쉬 드 노엘은 프랑스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가족들과 나눠 먹는 케이크로, 장작을 태워 ‘한 해의 액운을 날려 보낸다’는 의미처럼 통나무를 연상케 하는 원기둥 형태가 대표적이지만 올해는 크리스마스를 빛내는 촛불 모양으로 구성했다. 부쉬 드 노엘 ‘라 부쉬 일루미나시옹’은 오리지널 사이즈와 가볍게 즐기기 좋은 하프 사이즈 2가지로 준비했다.
페스티브 케이크 5종은 △제철 설향 딸기 케이크(레이어 케이크 갸또 드 노엘) △바닐라빈 가나슈 케이크(라네즈 바닐) △헤이즐넛 케이크(갸또 누아제트) △녹차 시트·카카오 닙스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사팽 오 테) △바나나 캐러멜 시트 캐러멜 슈 케이크 (생토노레)로 구성했다.
소피텔 서울은 부쉬 드 노엘과 페스티브 케이크를 다음달 16∼25일 기간 한정 판매하며, 12월 20일까지 유선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시크릿 크리스마스트리 초콜릿 케이크 △‘산타의 우체통’ 체리 필링 무스 케이크 △밤 크림·블랙커런트 잼 몽블랑 케이크 ‘크리스마스 루돌프’ △‘화이트 크리스마스 리스’ 망고 패션 콤포트·다쿠아즈 케이크 △‘산타클로스 초코벨트’ 헤이즐넛·패션프루트 초콜릿 케이크 5종의 케이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페스티브 햄퍼 세트 △샴페인 세트(샴페인·캐비어·초콜릿) △딜라이트 세트(커피박 캔들·파네토네) △홈메이드 스위트 박스(홈메이드 브래드·초콜릿) 등을 마련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26일∼12월 31일 기간 동안 페스티브 케이크 및 햄퍼 세트를 판매한다. 페스티브 케이크와 햄퍼는 픽업 2일 전까지 유선으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는 당일 재고에 따라 달라진다.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비에벨’ 웨딩 쇼케이스 개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라비에벨 웨딩 쇼케이스를 다음달 3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라비에벨 웨딩 쇼케이스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 미드 센추리 룸, 15층 르 살롱에서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인생은 아름답다’라는 뜻과 함께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그린, 라벤더 등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인생의 순간을 담은 플라워 장식과 함께 우아한 기품이 돋보이는 최상급 프라이빗 웨딩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웨딩 쇼케이스 방문 고객들을 위해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웨딩 지배인과 디렉터의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웨딩 프로그램 소개, 공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 쇼케이스 개최를 기념해 올 인클루시브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웨딩 예약자들에게는 버진로드 추가 플라워 장식, 미디어월 아트 무료 제공, 애프터 파티 특가 제공 혜택을 마련했다. 더불어 당일 상담을 통해 웨딩 계약 시 △식사 할인 △에르메스 어메니티 1세트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 시그니처 텀블러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올 인클루시브 프로모션을 비롯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 등에 대해서는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