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KB국민은행이 국방부와 함께 대한민국 군장병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희망찬 미래를 응원한다.
8일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전날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컨벤션에서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윤봉희 국방부 정책기획관, 서영익 KB국민은행 기관영업그룹대표가 참석했다.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장병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15회를 맞이한 올해는 총 1천 1백여건의 사연이 접수됐고, 선정된 15개 부대와 30명의 장병은 그동안 꿈꿔온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함께드림 부문 수상자인 공군 3훈련비행단 소속 윤요한 일병은 “잦은 야외 임무로 군복이 땀과 비에 젖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수상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매할 수 있게 돼 KB국민은행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서영익 KB국민은행 기관영업그룹대표는 “이번 프로젝트가 군장병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희망찬 미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국방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군장병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015년 2기 나라사랑카드 금융사업자로 선정돼 현재까지 사업을 수행 중이다. 또한, 군 관사 내 작은도서관 설치 및 전역 예정 장병을 위한 취업박람회와 나라사랑보금자리 사업 후원 등 군 관련 다양한 사회공헌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