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확산된 카스카디아 골프앤리조트(이하 카스카디아)에 대한 악의적 루머와 관련하여 카스카디아측이 이를 강력히 일축했다. 리조트 공사와 경영이 모두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는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카스카디아는 지분 100%를 확보해 리조트의 경영 안정성을 높이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중요한 단계를 완성했다. 또한 지분 구조조정을 완료하고 리조트의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국내 최고의 골프 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시설 및 코스 리뉴얼로 고객 서비스 강화
카스카디아는 지난해 시범 라운딩을 거친 후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대대적인 코스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울러 대대적인 라운딩 환경개선에도 나섰다. 여기에 멈추지 않고 올해도 추가 업그레이드가 계획되어 있다.
특히, 올겨울 휴장 기간 동안 워터 3번과 트리 7번 코스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완벽한 라운딩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스카디아는 2024년 그랜드 오픈 이후에도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골프장에 걸맞는 환경 조성을 위해 대규모 투자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스위트 샘플 하우스 공개, 1차 분양 마무리
카스카디아는 시설면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리조트로 불릴 만 하다. 최근 리조트 공사 현장 내 한 객실을 선공사하고, 스위트 샘플 하우스를 공개하며 잠재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시설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분양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이미 1차 분양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높은 관심에 힘입어 카스카디아는 곧 분양가 인상 후 2차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국내레저관광 산업이 기지개를 켜고 있는 상황에서, 프리미엄 리조트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다.
카스카디아는 프리미엄 상업형 비회원제로 운영 중이며, 더 많은 고객에게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주목을 끌고 있다. 카스카디아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자유롭게 프리미엄 골프장의 특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카스카디아 관계자는 “현재 시설과 코스에 대한 대대적인 보강으로 경쟁력 있는 골프장으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면서 “천혜의 자연환경과 함께 고급스러운 시설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휴양과 골프 체험을 제공하여 최고의 골프 리조트로 성장할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 코스피는 2580선… 바이오株 흔들리자 코스닥 하락 전환
- 주택연금 가입률 1%대 머물자… 신탁형, 재산세 25% 감면 추진
- 美 대선 2주 전 ICBM 기지 공개한 北… 김정은 “적수들에게 반타격”
- 韓 “11월 이재명 선고前 김여사 관련 국민 요구 해소해야”
- 4년 전과 다르다… 美 공화당 사전투표 증가, 대선 결과에 미칠 영향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