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업계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출연 요리사들과 협업 상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편의점 GS25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주요 요리사 4명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전국에 ‘이모카세’(이모+오마카세) 열풍을 일으킨 김미령 셰프와 보쌈 수육과 밑반찬 시리즈,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등을 선보인다.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는 쓰촨 요리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을,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와는 마라샹궈와 유산슬밥 등 중식 메뉴를 준비했다.
일식 다이닝 네기컴퍼니를 운영하는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의 오뎅탕, 소고기 대파 우동도 내놓는다.
조광호 셰프 상품은 오는 17∼19일 사흘간 ‘우리동네GS 앱’에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한다. 다른 상품은 이달 말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협업에 참여한 셰프들을 직접 만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3일 김미령 셰프의 ‘즐거운 술상’, 장호준 셰프의 ‘모던오뎅’에서 요리를 맛보고 개그맨 유민상과 이번 협업 상품을 사전 체험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편의점 CU도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밤 티라미수 컵’을 오는 12일 선보일 예정이다. 권 셰프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CU의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 헤이루 맛밤 득템 등을 사용해 밤 티라미수를 만들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지난 8일 포켓 씨유 앱을 통해 예약 판매된 ‘밤 티라미수 컵’은 20분 만에 준비 물량 2만 개가 완판됐다. 포켓 씨유 예약 판매 사상 최소 시간, 최대 수량 판매 기록이다.
- 이주호, 의대생 향해 “휴학할 자유 누구에게나 있지 않다”
- LG전자, 휴식하며 가전 체험하는 ‘리프레쉬 룸’ 운영
- 삼성물산, 차세대 빌딩 플랫폼 ‘Bynd’ 출시… 소프트 비즈니스 확장
- 해리스, 심야 토크쇼서 “트럼프, ‘독재자·살인자인 김정은·시진핑·푸틴에 놀아나”
- 삼성전자, ‘F45 트레이닝’과 손잡고 무료 홈트레이닝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