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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아울렛이 10월 초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쇼핑 및 나들이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황금연휴 또는 징검다리 연휴 기간에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평소 대비 약 20% 이상 늘어나는 점을 겨냥한 것이다.
롯데아울렛은 오는 1일부터 9일까지 전 점(21개점)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인 ‘골든 세일위크(Golden Sale Week)’를 열고 풍성한 쇼핑 혜택과 더불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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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이번 황금연휴 기간엔 아우터를 중심으로 가을·겨울 의류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롯데아울렛은 해외패션부터 스포츠, 키즈, 리빙에 이르기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총 450여 브랜드를 아우르는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 브랜드로는 겐조, 막스마라, A.P.C.(아페쎄), 타임, 비이커, 나이키, 아디다스 등이 있다.
기존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브랜드에 따라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 수단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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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은 등산과 골프 등 아웃도어 스포츠의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만큼, 관련 행사도 대규모로 진행한다. 서울역점과 동부산점 등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17일까지 입점 전점에서 ‘노스페이스 에디션 슈퍼 위크’ 행사를 릴레이 형식으로 열고 바람막이 및 패딩, 고어텍스 슈즈 등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10월 1~9일은 ‘골프 용품 대전’을 진행해 혼마, 마제스티, 잭시오 등의 골프채와 가방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문언배 롯데아울렛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는 국군의 날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황금연휴가 더욱 길어진 만큼 나들이 겸 쇼핑을 즐기려는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쇼핑 혜택은 물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롯데아울렛과 함께 즐거운 황금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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